에이티즈, 음방→유럽투어 상승세 잇는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KQ ENT
  • 날짜 2023-01-15
  • 조회수 8

본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유럽투어 활동을 잇는다.

지난달 30일 국내 첫 싱글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를 발매한 에이티즈가 15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에이티즈는 브라운과 골드컬러가 어우러진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한 가운데, 마지막 무대인 만큼 팬들의 큰 환호와 응원에 힘입어 이들은 더욱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를 선사했다.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발매 후 첫 날에만 35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것은 물론, 타이틀곡 ‘할라지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10시간 만에 1천만 뷰 돌파, 컴백 후 첫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출연과 동시에 1위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200’ 7위를 포함해 ‘월드 앨범’, ‘아티스트 100’, ‘톱 커런트 앨범세일즈 차트’ 등 총 6개의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에서 1위의 영광을 누리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할라지아’ 공식 활동을 성료한 에이티즈는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활동도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 2023년의 시작을 힘차게 달릴 수 있었다. 올해 더욱 다양한 모습들로 찾아 뵐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에이티즈는 상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와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을 통해 총 33만 명의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오는 2월부터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더 월’ 7개국 유럽투어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팬들과 함께 한다. 



기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