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종호, '재벌집 막내아들' OST '그래비티' 가창

페이지 정보

  • 작성자 KQ ENT
  • 날짜 2022-11-19
  • 조회수 25

본문

에이티즈(ATEEZ)의 메인보컬 종호가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주자로 발탁됐다.

19일 오전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티즈의 종호가 지난 18일 첫 방송된 '재벌집 막내아들'의 OST '그래비티(Gravity)'의 주인공이 됐다"라고 밝혔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송중기(윤현우)가 재벌가의 막내 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 첫 화 말미 짧게 공개된 OST 일부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종호가 가창한 '재벌집 막내아들'의 OST '그래비티'는 '어서 다 깨어나 / 운명을 데려와 / Boy can't you see / Deny your gravity / 나는 날아가 / 굴레를 벗어나 / Boy can't you see / Deny your gravity'라는 가사에서 알 수 있듯, 운명에 몸부림치는 등장 인물들의 모습을 그려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격정적으로 터져나오는 종호의 목소리와 만나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가운데, 방송을 통해 음원 일부가 공개된 직후 온라인 반응은 뜨겁게 일고 있다.

앞서 종호는 에이티즈로서 네이버 NOW. 오리지널 드라마 '미미쿠스' OST '렛츠 겟 투게더(Let's Get Together)',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외모지상주의' OST '라이크 댓(Like That)'에 참여한 데 이어 단독으로 티빙 오리지널 웹예능 '청춘MT'의 OST '청춘동화'를 가창하며 OST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종호가 속한 그룹 에이티즈는 19일(현지시간) 시카고 윈트러스트 아레나(Wintrust Arena)에서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을 이어간다. 



기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