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웨이브' MV 티저로 전한 청량감..오늘(10일) 미니앨범 공개 > NEWS

NEWS

NEWS

We Are ATEEZ

에이티즈, '웨이브' MV 티저로 전한 청량감..오늘(10일) 미니앨범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KQ ENT. 조회 162회 작성일DATE 2019-06-10 12:43

본문

 

[헤럴드POP]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예고하고 있다.

에이티즈는 10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3 : One To All’(트레져 EP.3 : 원 투 올)을 공개한다.

컴백에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8일 ‘ILLUSION’(일루젼)과 상반되는 매력의 ‘WAVE’(웨이브)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에이티즈는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9일 공개된 ‘TREASURE EP.3 : One To All’ 프리뷰 영상에는 다수의 곡에 멤버 홍중과 민기의 작사 참여 소식은 물론, 에이티즈만의 색깔로 표현될 다양한 장르의 트랙이 담겨 있어 베일을 벗을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이색적인 콘텐츠를 공개하며 대중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는 에이티즈는 ‘ATEEZ’s Next Song’(에이티즈 넥스트 송) 프로젝트로 이번 활동 곡을 선정,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하고 있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에이티즈는 10일 오후 7시 방송되는 Mnet ‘ATEEZ: TREASURE MAP’(에이티즈: 트레져 맵)으로 화려한 컴백쇼를 가진다.

 

기사 전문

KQ ENTERTAINMENT

CEO. 김규욱
ADDRESS. J Studio 3F, 28, Donggyo-ro 25-gil, Mapo-gu, Seoul TEL. 02-3144-0877 E-mail. kq_official@kqent.com

한국 에이티즈 트위터 일본 에이티즈 트위터

COPYRIGHT (c) 2018 KQ ENTERTAINMENT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