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산타요정들이 전하는 크리스마스 인사.."집에서 따뜻하게 지내길" > NEWS

NEWS

We Are ATEEZ

에이티즈, 산타요정들이 전하는 크리스마스 인사.."집에서 따뜻하게 지내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KQ ENT. 조회 38회 작성일DATE 2021-01-05 15:51

본문

 

[OSEN=지민경 기자] 에이티즈(ATEEZ)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둔 이브부터 에이티즈는 이틀에 걸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ATEEZ(에이티즈) 2020 크리스마스 메시지’ 영상 및 개인 셀카들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도착한 귀여운 산타티즈’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 속 에이티즈는 빨간 망토를 착용하고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손하트, 꽃받침 등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산타요정’으로 분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당일 공개된 영상편지에서는 다 같이 화음을 맞춰 짧은 캐럴을 부르는가 하면, “우리 에이티니도 크리스마스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다”라며 힘찬 응원을 전했다. 또 “이번 크리스마스도 집에서 따뜻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에이티즈가 에이티니의 산타가 되어 주겠다. 메리 크리스마스”라며 마지막까지 에이티니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유력 외신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호평을 받으며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내고 있는 에이티즈는 오늘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되는 ‘2020 SBS 가요대전 in DAEGU’에 출연한다. 
 

 

 

KQ ENTERTAINMENT

CEO. 김규욱
ADDRESS. J Studio 3F, 28, Donggyo-ro 25-gil, Mapo-gu, Seoul TEL. 02-3144-0877 E-mail. kq_official@kqent.com

한국 에이티즈 트위터 일본 에이티즈 트위터

COPYRIGHT (c) 2018 KQ ENTERTAINMENT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