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미 폭발…에이티즈, 수타면 뽑기 도전했는데? > NEWS

NEWS

We Are ATEEZ

비글미 폭발…에이티즈, 수타면 뽑기 도전했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KQ ENT. 조회 93회 작성일DATE 2020-11-18 15:38

본문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수타면 뽑기에 나섰다.

1theK 예능 ‘(IDOL LEVEL UP)아이:쌤(이하 아이쌤)’은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 있는 다양한 분야의 신동들을 찾아가 직접 가르침을 전수받고 그 배움을 통해 감동의 스페셜 무대를 준비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지난 10일 첫 방송 이후 벌써 3화를 맞은 이번 에피소드에서 에이티즈는 ‘수타 신동’을 만나러 나섰다. ‘수타 신동’인 두 형제는 경력 4개월 만에 ‘최연소 수타면 뽑기 마스터’에 선정된 실력자들로, 이날 에이티즈를 직접 가르치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다.

‘1등에게는 수타 짜장면을 만들어주겠다’는 선생님의 공약에 멤버들은 타오르는 눈빛과 함께 열의를 보였으나, 마음과는 달리 엉성한 결과물만 탄생했다. 특히 리더 홍중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반죽을 내려치다 본인 머리까지 때리는 등 허당기 넘치는 면모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외에도 에이티즈 멤버들은 반죽으로 뱀을 만들고 선생님의 칭찬을 요구하는가 하면, 본인 반죽과 선생님의 것을 바꿔치기하기까지 ‘비글티즈’로 변모해버려 선생님이 급기야 “제발 그냥 가만히 있어주세요”라며 신신당부하기도. 이어 윤호는 선생님에게 선택받기 위해 반죽을 가지고 재롱을 부리다 마침내 “이 형은 제 말을 정말 안 들어요”라는 원성까지 들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푸드카빙’을 배우러 간 에이티즈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1theK ‘아이쌤’은 오는 20일 오후 4시 U+ 아이돌Live 앱을 통해 방송된다.

 

기사 전문

KQ ENTERTAINMENT

CEO. 김규욱
ADDRESS. J Studio 3F, 28, Donggyo-ro 25-gil, Mapo-gu, Seoul TEL. 02-3144-0877 E-mail. kq_official@kqent.com

한국 에이티즈 트위터 일본 에이티즈 트위터

COPYRIGHT (c) 2018 KQ ENTERTAINMENT CO.,LTD. ALL RIGHTS RESERVED.